EN KR
© All rights reserved to HAEGIN 2022

[Culture] 2024 해긴 해외 워크샵!

2024.03
🏖️  2024 해긴 해외 워크샵!! 🪅

해긴이 드.디.어! 전사 해외 워크샵을 가게 되었어요!

코로나도 종료되고, 많은 분들이 오매불망 손꼽아 기다리던 그날!

그날의 현장을 파헤쳐 봅시다~ 😎

작년 가을부터 미리 워크샵 준비를 했지만, 첫 해외 워크샵이라,

위급상황 없이 모두가 안전하게 워크샵을 다녀오기를 원했어요.

그래서 저희는 1달 전, 내부적으로 워크샵 가이드를 먼저 안내했답니다.

(공지 올라왔다! 드디어 간다!!!)

본격적으로 워크샵을 가기 전, 가이드를 보면서 우리의 숙소는 어떤 곳인지, 그곳에 무엇이 있는지,

어떤 맛집들이 있는지 등 다양한 여행 꿀팁들을 넣어 두었어요~ 😚

게다가 당장가서 써먹을수있는 간단한 회화 까지?!

성공적인 워크샵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갖췄답니다!

★ 마침내 그날이 왔습니다 ★

(언제만의 공항일까.. 우리 이제 출발해요!)

푸켓은  인천공항에서 약 6시간정도 비행시간을 거쳐 도착할 수 있어요.

푸켓공항에 도착하고, 또 1시간의 버스를 탑승해야, 우리는 숙소에 도착할 수 있었어요.

늦은 밤 도착하고, 장기간 비행이라 모두 힘들고 피곤했지만,
입구에 있는 무언가를 보고 나니,
감동을 받고, 피로가 조금 풀리게 되었죠. 💕

(버스에서 내리니 I LOVE HAEGIN이 반겨주어 너무 감동했어요!😍)

다들 무사히 도착했으니 각자의 방으로 들어가, 짐을 풀고, 씻고 빠르게 취침했어요.

왜냐하면 다음날은 전체일정이 있어, 일찍 일어나야 하거든요. 😴

다음날 아침 우리는 모두 버스를 타고 부둣가에 도착하여, 20분정도 걸리는

코랄 아일랜드 🏝️ (산호섬) 에 도착하게 되었어요.

섬에 내리게 되니 모두가 와아~ 하고 탄성을 질렀는데요.

흔히 말하는 에메랄드빛 바다를 실제로 보니 너무 아름다웠어요.

(사람도 적고 물도 맑아서 너무 아름다운 해변이에요!)

오후 3시까지 스노쿨링 하면서 자유시간!

다들 각자 물놀이도하고, 스노쿨링도 하고, 해변에 누워서 진정한 휴양을 만끽했어요.

(🐟찾아라 물고기!🐠 스노쿨링 하면서 물고기가 많은 곳들을 찾아다녀봤어요~)

숙소로 돌아와 개인 정비 후, 첫 전체 일정인 "해긴인의 밤" 을 위해 홀에 모이게 되었어요.

해긴은 2017년 설립하여 매년 꾸준히 인원이 증가했는데, 2024년 1월 기준 180명이 되었어요.

업무를 하는 층도 각각 다르니, 한번에 어려운데 모두가 한자리에 모이니 신기하고, 반갑기도 하죠.

(홀에 들어가기 전 각 팀별로 팀 단체 사진 찍기!📷)

"해긴인의 밤" 행사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어요.

간단한 미니게임을 통해 어색함을 풀고, 소소한 경품을 나눠주니 집중도가 확확 오르게 되었죠 🔥
경품! 🎁 넌 내꺼야!!

(👨‍👩‍👧‍👦모처럼 다들 모였으니 못다한 이야기도 하고, 게임도 하고, 즐겁다!🙌)

해긴인의 밤에서 다같이 게임도하고 친해지면서,

분위기도 무르익고 맛있는 저녁만찬과 함께

즐거운 해긴인의 밤 시간이 마무리 되었어요.

(🔥다들 한마음으로 단합되어 마쉬멜로우 쌓기를 진행 중!🔥)

마지막까지 남아서 같이 이야기하는 해피(해긴피플)들도 있었고,

인근 야시장으로 간 해피들도 있었죠.

태국에 왔으면! 야시장!

많은 분들이 인근의 "마린플라자" 야시장으로 출발했어요.

(늦은 시간이지만 야시장에 사람들이 엄청 많네요! 시끌벅적!😁)

이후부터는 모두 자유 일정으로 진행되다 보니, 많은 해피들이 자유로운 푸켓 여행을 만끽했어요.

다양한 곳을 방문했던 해피들이 찍어온 푸켓 사진들을 감상해볼까요?

(푸켓에서 제일 큰 정실론 쇼핑몰도 가서 쇼핑도 하고😎

(방라로드를 걸어다니면서 길거리 음식🍡과 마사지💆‍♂️도 받고!)

(올드타운에
🏛️ 가서 현지인들이 자주 가는 식당🍰들과 마켓🥪들도, 방문했어요.)

자유여행이 더해지니, 모든 해피들이 각자의 취향에 맞게 즐거운 워크샵이 되었어요.

워크샵을 다녀오고 나니 같은 팀 뿐만 아니라, 타팀 과도 더욱 친해 졌다는 것! 🥰

첫 해외 워크샵이라 준비하는 사람도, 가는사람도 걱정이 많았지만

아무 일없이 모두가 즐거운 워크샵이었어요.

다음 해외 워크샵은 과연 어디로 갈까요?

그때는 더 성장하여 더 좋은 곳으로 가는

해긴의 모습을 기대해주세요!!